국 내 여 행/제 주 도

[제주도]당신은 성(性)에 대하여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러브송. 2006. 9. 17. 10:24
[ 건강과 性 박물관 ]
나에게 얼른 키스해주세요. 나는 당신을 굉장히 사랑하니까요. 정말 사랑해요, 정말 사랑해요. Hmm, kiss me quick, while we still have this feeling Hold me close and never let me go 'Cause tomorrows can be so uncertain Love can fly and leave just hurtin' Kiss me quick because I love you so Love you so, love you so
"환상속에서 우리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실제로 행동하지 않더라도 우리는 충분히 감각적으로 즐길 수 있다." 성을 금기시하고, 부정적 또는 음성적으로 여기던 시대는 지났습니다. 성은 감춰야 할 쾌락이 아니라 배려와 존중으로 가득한 사랑의 행위입니다. 건강한 성생활을 위해서는 먼저 성을 제대로 알아야 합니다.
아름다운 섬나라 제주도 남쪽에 이색 性박물관이 문을 열었습니다. 성인을 대상으로 올바른 성건강, 성문화, 성교육에 대한 정확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함께 체험하는 이색적인 공간으로 꾸며진 "건강과 性" 박물관입니다.
성은 우리자신의 성건강을 잘 관리하고 유지하며 나아가 다른 사람과 조화롭게 어울려 더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고자 하는 모든 것을 포함합니다. 그래서 성은 우리의 생활이고 문화이며 우리 그 자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기품있는 인간으로서 좀 더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기 위해서는 사랑, 섹스, 임신, 성병 등 성건강에 대한 올바른 지식과 정확한 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우리는 건강한 성가치관을 세워야 하며 우리의 자녀들에게 좋은 어른의 모델로서 더욱 행복한 인생을 보여 줘야합니다. "건강과 성" 박물관은 이러한 다양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건강하고 더 행복한 삶을 위한 여러방식의 성교육 프로그램과 그에 대한 연구로 성적 복지를 위해 성 정보의 메카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첫날 밤 훔쳐보고 싶으시죠? 자~ 손가락에 침을 듬뿍 묻히고 구멍을 뚫어요. 뭐가 보이나요? ㅎㅎㅎ...
박물관 정원에는 잘 관리된 수목과 함께 신체를 형상화한 대형 석조물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두 여인이 떠받들고 있는 이 남자는 변강쇠???
쉿~~! 미성년자 관람불가 박물관입니다. 필히 성인들만 오셔서 즐감하셔요.
근육질의 이 남자, 매력이 철철 넘칩니다.
박물관을 다 둘러보셨어요? 그럼 잠시 앉아서 휴식을 취해볼까요? 박물관 휴게실에 놓인 테이블과 의자입니다. 조오기 의자 바닥을 잘 살펴보세요. 의자마다 각각 남자와 여자 성기가 돌출되어 있네요. 음~^^ 의자의 색다른 디자인에 놀라셨죠. 이곳에선 아무 의자에나 앉으면 절대로 안된답니다. 각각 성별에 맞는 의자를 골라 앉아야 해요. 아니면 못 앉게 한답니다.(믿거나 말거나...ㅎㅎㅎ)

 

 

17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