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캐나다/캐나다(빅토리아)

미니어쳐 월드, 로얄 런던 왁스 박물관, 크리스탈 가든, 태평양 해저수족관

러브송. 2006. 7. 5. 15:44
 

미니어쳐 월드[Miniature world] Miniature world는 Empress Hotel 바로 옆에 있는데 약 80여개의 여러가지 모형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전시물은 소형이지만 실제와 비슷할 정도로 정교하게 만들어 놓아 실제 소인국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역사적인 전쟁 상황과 환타지 랜드, 런던 옛 시가지 인형의 집, 세계의 서커스 등이 모형으로 전시되어 있습니다.
로얄 런던 왁스 박물관[Royal London Wax Museum] 유명인이나 역사적 인물을 납인형으로 만들어 전시해 놓은 왁스 박물관으로 Inner Harbour 쪽에 있습니다. 납인형의 크기가 실제 크기로 만들어져 있어 더욱 실감이 난답니다.
크리스탈 가든[Crystal Garden] 지붕이 유리로 만들어진 열대 식물원으로 Empress Hotel 바로 뒤에 있습니다. 이곳의 가장 큰 특징은 멸종 직전의 동물을 보호하는 권한이 주어져 있기 때문에 약 65종류의 특별보호동물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이곳에서 가장 인기있는 것은 세계에서 가장 작은 원숭이입니다. 원숭이 키가 4인치 정도, 손가락에 매달릴 정도로 작답니다.
태평양 해저수족관[Pacific Undersea Garden] 태평양 해저수족관은 Inner Harbour 바다 위에 있는데, 정박해있는 듯한 하얀 배 모양의 건물로 바닷속 부분은 수족관으로 되어 있습니다. 수족관 창으로 연어 불가사리 등 5,000여 가지의 물속 생물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해저 극장에서 벌어지는 다이버 쇼도 인기가 있습니다.

 

 

42098